ㅣ FAQ
고객님들이 자주 문의하시는 질문 유형입니다.
원하는 답변을 찾지 못하셨다면 좌측의 1:1 고객상담을 이용해주세요.
해외도서의 취소/교환/반품은 어떻게 하나요?영수증 출력은 어떻게 하나요?세트 도서를 구매하고 싶어요, 어떻게 구매할 수 있나요?네이버페이로 주문 후 배송확인은 어떻게 하나요?네이버페이로 주문 후 취소나 환불은 어떻게 하나요?현금영수증과 계산서를 모두 받을 수 있습니까?매장수령주문으로 구매 시 취소나 환불은 어떻게 되나요?인터넷에서 결제하고 매장에서 책을 받을 수는 없나요?기업이나 단체 명의로도 회원가입이 가능한가요?직장이나 학교에서는 당일배송을 받을 수 없나요?쿠폰이나 마일리지를 사용하여 결제한 경우에도 적립금 재적립을 받을 수 있나요?대량주문건에 대해서도 반품/교환/환불이 가능합니까?대량주문건에 대한 결제는 어떻게 이루어지나요?대량주문은 어떻게 이용할 수 있나요?대량주문이란 어떤 서비스이며, 혜택은 무엇인가요?계산서 및 지출증빙영수증 등 서류가 필요합니다.국세청회원 주문건에 대해서도 반품/교환/환불이 가능합니까?국세청회원 대금 지불은 어떻게 하나요?국세청회원으로 가입시 어떤 혜택이 있나요?국세청회원으로 가입하려면 어떤 절차를 밟아야 하나요?국세청회원은 어떻게 이루어지나요?주문 후 취소도 가능한가요?주문 후 입금을 하지 않았어요. 지금 입금해도 되나요?주소 미확인, 수취인 불명으로 반송 되었을 경우 어떻게 하나요?결제한 신용카드 전표를 발행받고 싶습니다.계산서 및 지출증빙영수증 등 서류가 필요합니다.현금영수증 신청 방법을 알려주세요.예치금은 무엇인가요?적립금으로 결제한 도서가 취소 되었는데 환불 되나요?적립금은 어떻게 사용하나요?적립금은 어떻게 확인하나요?적립금은 언제/어떻게 적립됩니까?적립금은 무엇인가요?온라인에서 구매한 도서를 매장에서 반품할 수 있나요?매장에서 구입한 도서는 어떻게 반품해야 하나요?취소, 반품시 사용한 쿠폰이나 적립금은 어떻게 되나요?반품/교환이 불가능한 도서도 있나요?예치금 환불절차를 알려주세요주문도서 취소후 환불절차가 어떻게 되나요?구입한 도서를 다른 도서와 교환하고 싶습니다.반품/교환하고 싶은데 처리방법 알려주세요
파본/훼손된 도서 어떻게 해야 하나요?
주문도서 파본/훼손 교환은 고객센터(070-8722-6577) 또는 1:1 메일상담을 통해 접수 가능합니다.
파본/훼손 내용 확인 후 교환 및 회수 진행되며, 배송비용은 투앤썸에서 부담합니다.
배송 주소지를 변경할 수 있나요?
주문완료 후에는 홈페이지에서의 직접 변경은 불가능하므로 고객센터(070-8722-6577) 또는 1:1 상담메일로 요청하셔야 합니다.
해외 배송이 가능한가요?
아직 해외배송은 하지 않고 있습니다.
주문도서중 품절 도서의 처리는 어떻게 되나요?
출판사 품절,절판일 경우 별도 연락(전화.문자.이메일)을 해 드립니다.
카드결제건 중 전체 품절, 절판일 경우는 카드승인 취소를 해 드리며, 부분 품절/절판일 경우, 현금으로 환불을 해 드립니다.
주문도서 일부가 배송되지 않았습니다.
주문도서 중 후배송으로 된 도서는 출판사에서 입고되는 즉시 발송해 드리며, 추가 택배비는 투앤썸 북스에서 부담해 드립니다.
택배 배송확인은 어디서 하나요?
배송확인은 [마이페이지] 내 [주문/배송조회]에서 가능합니다.
온라인으로 주문 후 매장에서 찾아갈 수 있나요?
투앤썸은 인터넷 전문 서점입니다.
배송료는 얼마인가요?
국내배송료는 7만원 미만 주문시 2,500원, 7만원 이상 주문시 배송비는 무료입니다.
(제주도와 도서산간 지역이실 경우 추가 택배비가 발생합니다.
인터넷에서 방송통신대학 교재주문이 가능한가요?
아직은 불가능합니다.
홈페이지에 없는 서적도 주문이 가능한가요?
가능합니다. 도서구매 요청을 해주세요.
상품권으로도 결제가 가능한가요?
이제 처음 시작한 서점이라 상품권 결제에 대하여는 아직 미비합니다. 차차 상품권 사용이 가능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신용카드결제 안심클릭서비스가 궁금해요?
신용카드결제 ISP 결제방식이 궁금해요?
인터넷안전결제(ISP) 서비스는 2003년 10월부터 인터넷 쇼핑몰에서 시행하는 전자상거래 결제 서비스입니다. [인터넷안전결제(ISP) 서비스] BC, 국민, 조흥 비씨, 우리 비씨 카드로 전자상거래 이용 시 발생할 수 있는 개인정보 유출의 문제점을 차단하기 위한 서비스로 인터넷안전결제(ISP) 비밀번호만으로 카드결제가 가능한 카드사 자체 인증 서비스입니다. [인터넷안전결제(ISP) 서비스 장점] 전자인증서를 통해 결제가 이뤄지므로, 신용카드 번호 및 유효기한 등의 입력이 전혀 필요 없습니다. 전자인증서 이용을 위한 비밀번호(6자리 이상, 영어 + 숫자 조합)만으로 모든 결제가 이뤄지며, 이용자가 입력한 비밀번호는 해당 쇼핑몰을 비롯하여 신용카드사에서도 알 수 없으므로 정보유출이 원천적으로 불가능합니다. [인터넷안전결제(ISP) 서비스 결제 시 유의사항] 거래금액이 30만원 이상일 때는 해당 PC에 공인인증서가 있어야 결제하실 수 있습니다. 인터넷안전결제(ISP) 서비스 관련 문의사항은 해당 카드사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결제방법을 변경할 수 있나요?
주문완료 후에는 인터넷 상에서 결제방법을 변경하실 수 없습니다. 이 경우에는 기존 주문을 취소한 후 재주문하셔야 합니다.
주문자와 입금자가 달라도 입금확인 처리가 가능한가요?
무통장입금은 입금예정자와 은행명, 금액, 계좌번호가 일치해야 입금즉시 결제확인이 이루어 집니다. 입금자명이 다를 경우에는 고객센타 1544-9020 또는 메일로 입금정보(은행명/입금자/계좌번호/입금액/입금일자)를 알려주셔야 합니다.
무통장 입금 가능한 은행 알려주세요?
무통장 입금가능한 은행은 아래와 같습니다. 국민은행 : 006-01-0783-341 (예금주 : 영풍문고)
결제수단은 어떤게 있나요?
국내외 신용카드, 카카오페이/페이코 등의 간편결제,상품권(컬쳐랜드,북앤라이프,해피머니 등), 온라인 입금(무통장 입금, 폰뱅킹, 인터넷뱅킹)이 가능합니다.
주문내역은 어디서 확인하나요?
홈페이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내 [주문/배송조회]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주문도서 중 일부 도서만 취소하고 싶어요
주문도서 중 일부취소는 불가능하며, 전체 주문취소 후 재 주문을 해 주셔야 합니다.
해외에서도 주문이 가능한가요?
영풍문고 홈페이지에서 주문하실 수 있으나 외국어 전용 홈페이지는 없습니다.
비회원 주문내역은 어떻게 확인하나요?
주문내역 확인은 홈페이지 상단 [주문/배송조회]에서 주문 비밀번호와 입력한 이메일주소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비회원도 주문이 가능한가요?
비회원으로도 주문하실 수 있습니다. 이용약관에 동의하신 후 주문자 확인을 위한 이메일주소와 비밀번호만 입력하시고 주문에 관련된 사항을 모두 입력하시면 주문가능 합니다.
회원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홈페이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에서 [회원탈퇴]를 클릭하시면 탈퇴가 가능합니다. 회원 탈퇴시 온/오프라인 정보와 함께 구매내역, 적립금, 예치금이 삭제됩니다.
외국인 회원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외국인 회원가입은 국내거주와 해외거주로 나뉘어 가입을 할 수 있으며, 홈페이지 상단 [회원인증/가입] 선택 후 안내되는 내용에 따라 진행하시면 회원가입이 가능합니다.
실명인증이 되지 않습니다. 어떻게 하나요?
영풍문고에서는 회원 가입시 본인 실명확인을 하기 위해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에 따라 신용조회업 허가를 받은 한국신용정보(주)의 신용정보를 참조하고 있습니다.
이 자료들은 신용거래가 발생한 경우 수집되는 것으로 수집 과정 중 잘못 기재된 것을 수집하여 자료화 되어 있어 실명확인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주민등록번호에 대한 이름이 자녀의 이름 또는 철자가 틀렸거나 닉네임으로 기재한 경우의 자료) 또한, 실명과 주민등록번호를 정확히 입력하셨는데도 불구하고 정보가 없는 경우 한국신용정보(주) 자료에 고객님의 자료가 등록되어 있지 않은 경우입니다. 보통 위와 같은 경우 실명인증이 제대로 되지 않으므로 한국신용정보(주)(www. idcheck.co.kr)로 문의하시면 확인 후 바로 정보를 수정해 드립니다.
- 18세 미만 미성년자이거나 외국인인 경우, 한국신용정보(주) idcheck에서 지정한 별도의 절차에 따라 팩스로 실명 등록신청을 해주셔야 합니다.
(한국신용정보(주) Tel.02-2122-4615/4616 Fax.02-2122-4579)
ID를 변경할 수 있나요?
아이디는 변경할 수 없습니다.
ID/비밀번호를 잊어버렸습니다.
아이디(ID)는 회원으로 가입한 분의 이름과 생년월일로 확인이 가능합니다.
비밀번호는 회원으로 가입한 분의 ID, 이름, 생년월일로 확인이 가능하며, 등록한 메일 또는 휴대폰으로 임시 비밀번호를 알려드립니다.
회원정보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홈페이지 로그인 후 상단 [마이페이지] 선택하시면 왼쪽 [내 정보 수정]에서 변경이 가능합니다.
회원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홈페이지 상단 [회원인증/가입] 선택 후 안내되는 내용에 따라 진행하시면 회원가입이 가능합니다.
상호명 : Stoosome.inc ㅣ 대표 : 김창영 toby@toandsome.co.kr
본점주소 : 서울특별시 금천구 디지털로9길 65 백상스타타워1차 1508호
사업자등록번호 : 617-87–02689ㅣ통신판매업 신고번호 : 2022-서울금천-1597 [사업자정보확인]
Hosting by I'MWEB Copyright ⓒ 2022 Stoosome.inc All rights reserved.
고객센터 : 070- 8722-6577
FAX : 0504-274-6577
BANK 국민은행 821301-00-104184
예금주 : 스투썸(주)
구매안전 에스크로
서비스 가입확인